BridgeX Network는 피아트와 암호간에이 부문을 "연결"하고 피어 투 피어 (P2P) 암호화 기반 대출 및 차용, 집중하기 쉬운 암호화와 같은 분산 된 신용, 전환 및 지불 솔루션을 통해 암호화와 피아트 간의 완벽한 상호 운용성을 지원하고자합니다 통화 변환, 암호로 보호 된 국제 전화 지불 등이 포함됩니다.

BridgeX 네트워크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.

BridgeX Core
BridgeX 플랫폼 (분산 응용 프로그램 / 응용 프로그램)
타사 통합 업체 (DApps / 응용 프로그램 / 서비스 제공 업체)
BridgeX Core
BridgeX의 Ethereum 블록 체인 기반의 대부 서비스와 대출 추적을 형성하는 핵심 기술 및 암호화와 변환을위한 오프 체인 솔루션을 통해 오프 체인 (off-chain) 대출 계약 데이터 (예 : 환율) 및 현금 관리 모듈 (BRIDGEPay)을 수집하는 오라클 국제 지불.

BridgeX 플랫폼
분산 형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인 BridgeX (DApps) 및 Apps는 BridgeX 핵심 기술의 잠재력을 보여주고 개발자에게 BridgeX를 기반으로 구축 할 수있는 DApp 유형을 간략하게 보여줍니다.

BRIDGELoan (DApp) - BRIDGELoan은 분산 된 BridgeX P2P 시장입니다. 대출은 암호화 및 블록 체인 기반의 암호화입니다. 대출 기관은 유리한 이자율로 자신의 암호 자산에서 고정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시장 노출 및 암호 포트폴리오의 전형적인 변동성을 줄이면서 자신의 암호 포트폴리오 노출을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. 반면에 차용자는 신용 자산을 담보로 사용하여 신용 상태로 유동성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 모두 신용 조사없이 간단하지만 차용인은 일치하는 대출 기관입니다.

BRIDGEPay (응용 프로그램) - BRIDGEPay는 BRIDGEConvert (암호화 및 전환 변환) 및 BRIDGESend (국제 지불)로 구성된 변환 및 지불 솔루션입니다. 또한 블록 체인에서 발생하는 대출을 현지화하여 전통적인 금융 분야에서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암호화 포트폴리오를 철저하게 현금 관리 할 수 ​​있습니다. BRIDGEPay를 사용하면 암호화 자산을 사용하여 전세계의 여러 사람들에게 fiat 또는 crypto를 전송하고 30 개 이상의 주요 화폐 통화로 암호화를 변환하고 지역 채널 또는 SWIFT를 사용하여 180 개국 이상으로 돈을 송금하고 다양한 중개자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용 절감), 중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.

타사 통합 업체 (DApps / 응용 프로그램 / 서비스 제공 업체)
BridgeX는 플랫폼을 통해 몇 가지 핵심 기술을 제공하지만 BridgeX는 전통적인 금융 및 금융 분야에 종사하는 모든 유형의 재무 배경을 가진 사용자가 BridgeX에서 DApps / Apps를 만들거나 BridgeX의 핵심을 활용하여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금융 경제를위한 올바른 네트워크를 만들고자합니다. 자신의 것.

BridgeX의 궁극적 인 목표는 모든 사람이 신용에 액세스 할 수있는 미래를 창조하는 것입니다. 암호 자산은 합법적 인 담보 형태로 받아 들여지며, 서로 충돌하고 서로를 보완하고 서로 협력하여 암호를 제공합니다. 민주적 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토큰
BridgeX Network는 BXN이라고하는 ERC20 토큰을 사용합니다.

BXN에는 몇 가지 용도가 있습니다.

BridgeX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 - BXN은 BridgeX 플랫폼 및 DApps / Apps /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사용자를위한 타사 통합을 포함하여 BridgeX 서비스에 액세스해야합니다.

회원제 시스템 - BridgeX는 제한된 수의 회원 수를 가진 계층화 된 회원제 시스템을 갖게되며 네트워크 요금 할인 혜택 등 계층 별 회원 증강 인센티브가 증가합니다

할인 된 네트워크 요금 - BXN을 사용하여 BridgeX 서비스를 지불하는 사용자는 적은 네트워크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(ETH 및 기타 cryptocurrency는 BXN으로 자동 변환되기 때문에 비 할인 네트워크 요금을 지불 할 수 있음). 예를 들어 대출 제안 또는 요청을하는 것입니다. 사용자가 보증 포트폴리오에 BXN을 추가하고 활성화하면 대출 제안 또는 요청의 배치 비용이 감소합니다. 충분한 BXN을 사용하면 배치 비용을 완전히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.

BXN을 빌려주는 제로 - 빌려주는 대출 기관은 제로 수수료 대출 혜택을받을 것입니다.

비용없이 차입 - 마찬가지로 BXN을 사용하는 차용자는 BXN이 대출 담보로 사용되는 경우 무료로 대출 혜택을받습니다. BXN을 신용 보증으로 사용하면 LTV (대출 대 가치 비율)가 5 % 증가하여 차용자가 동일한 금액의 담보에 대해 더 많은 유동성을 제공합니다

금리 인하 - 담보 포트폴리오에 BXN을 추가하고이를 활성화하면 대출을위한 배치 비용이 감소 할뿐만 아니라 차용자에게 이자율이 낮아집니다.

대출 지불 - BXN (또는 BXN - BridgeX 지갑으로 반품 된 잔액 포함)을 사용하여 대출금을 상환 할 수 있습니다.

상품 - 사용자 채택을위한 수단으로 BridgeX는 BridgeX Network 서비스를 사용할 때마다 사용자에게 포인트를 제공하고 커뮤니티 설문에 참여하며 새로운 활성 사용자를 네트워크에 소개합니다. 보상 포인트는 암호 해독 및 네트워크 할인 쿠폰과 같은 선물 가게 품목을 교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.

BridgeX에서 수집 한 BXN 수수료는 정기적으로 소지하고 태워줍니다.

다음과 같이 배포 될 10 억 개의 BXN 토큰이 있습니다.

40 % 토큰 판매
15 % 유동성 풀
회사 준비금의 10 %
15 % 파트너십 / 커뮤니티
20 %의 팀 및 고문

판매 된 토큰 하드 모자는 40,000 ETH이고 토큰의 판매 가격은 0,0001 ETH

토큰의 판매 수익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배분됩니다.

풀 유동성 30 %
20 % 네트워크 및 플랫폼 개발
10 % 마케팅
15 % 사업 개발
15 % 법적 / 규정 준수 / 세금 / 관리자
10 % 가동

긍정적 인

암호화와 결제를 통합 한 신용, 전환 및 지불 솔루션이있는 플랫폼은 존재하지 않으며, 특히 많은 사람들이 금융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없는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매우 클 수 있습니다 (이러한 플랫폼은 시스템이있는 국가에서는 혁명적이지 않습니다 암호가 널리 채택되지 않는 이상 고급 금융) (+1)

SALT 및 ETHLend와 같이 현재 SALT 및 ETHLend보다 포괄적 인 포괄 성을 제공합니다 (SALT는 미화 대출에만 초점을 맞추고 ETHLend는 암호화 대출을위한 암호이지만 평소 융자를위한 암호도 탐색합니다) (+1)

동남아시아 전역에서 경험과 관계가있는 숙련 된 팀 (+2)

어드바이저는 또한 폭 넓은 네트워크 (예 : 아시아 최대 Etereum 회의 주최자)와 기술 전문 지식 (예 : RegTech 회사 상위 시놉시스 솔루션) (+1)

싱가폴에 본사를 둔 선도적 인 암호 센터는 다시 한번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중 하나 인 동남아시아 허브로서 합법적 인 금융 인프라 (+0.5)를 필요로합니다.

네거티브

30 개 주요 통화에 대한 변환 및 180 개 이상의 국가에 전화를 걸 수있는 암호화와 같은 높은 수준의 기능을 갖춘 제품은 없습니다. 작동하는 제품 (-1)을 보는 것은 매우 좋을 것입니다.

마약 중독은 아직 없습니다. ; 그러나이 프로젝트는 ICO 측면에서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심지어 토큰 판매를 발표하지도 않았습니다. 야심적인 아이디어와 숙련 된 팀 및 고문으로 인해 상황이 바뀔 수 있습니다. 또한 팀은 아시아 블록 체인 회로 (-0.5)

로드맵



결론
BridgeX Network는 기능이 풍부하고 과장된 제품이 없지만 (현재로서는) 좋은 아이디어와 강력한 팀으로 구성된 싱가포르에서 잘 배치되어 BridgeX Network를 계속 시청할 수있는 프로젝트로 만들어야합니다.

BridgeX로 더 많은 정보와 가입을 원하시면, 바로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:


cryptohunt
0xD6E4b352610ED09a90F3EC239645C097989d682C

0 comments:

Copyright © 2013 kakaazka20